한단계 더 진보한 방향성 에어로 카본-티타늄 스포크
각 림높이에 최적 구조인 정밀하고 견고한 저저항 허브
50mm, 65mm / 림 브레이크 / 1058g 부터
₩3,690,000
DAAP rim의 허브는 최상의 성능을 위해 각 림높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50mm와 65mm 휠에는 각각 다른 종류의 허브셋이 적용되며, 이는 각 림이 허용하는 최대 스포크 버팀각(bracing angle)을 고려한 최적의 설계입니다. 이러한 휠랩의 허브는 최고수준의 측면강성과 승차감,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정답을 향해DAAP rim의 허브는 최상의 성능을 위해 각 림높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50mm와 65mm 휠에는 각각 다른 종류의 허브셋이 적용되며, 이는 각 림이 허용하는 최대 스포크 버팀각(bracing angle)을 고려한 최적의 설계입니다. 이러한 휠랩의 허브는 최고수준의 측면강성과 승차감,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항상 한 방향으로 구르는 휠셋. 시속 40 km로 주행 시 스포크의 바깥쪽 부분은이 위쪽을 지날 때에 시속 70 km가 넘는 속력으로 바람을 가르며 큰 공기저항을 발생시킵니다. 이를 고려하여 설계된 휠랩의 방향성 카본-티타늄 스포크는 빠른 속력의 공기가 먼저 닿는 부분(leading edge)과 그 반대쪽(trailing edge)이 다른 형상이며, NACA 에어로 프로파일을 출발점으로 설계되어 기존의 대칭형 카본 스포크들에 비해 낮은 공기저항을 가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나사산 부분은 스틸이 아닌 티타늄합금으로 만들어져 최상급 스틸스포크 대비 36% 이상 가벼우면서도 20% 이상 높은 강성 및 인장강도를 가집니다.
휠랩 카본-티타늄 스포크항상 한 방향으로 구르는 휠셋. 시속 40 km로 주행 시 스포크의 바깥쪽 부분은이 위쪽을 지날 때에 시속 70 km가 넘는 속력으로 바람을 가르며 큰 공기저항을 발생시킵니다. 이를 고려하여 설계된 휠랩의 방향성 카본-티타늄 스포크는 빠른 속력의 공기가 먼저 닿는 부분(leading edge)과 그 반대쪽(trailing edge)이 다른 형상이며, NACA 에어로 프로파일을 출발점으로 설계되어 기존의 대칭형 카본 스포크들에 비해 낮은 공기저항을 가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나사산 부분은 스틸이 아닌 티타늄합금으로 만들어져 최상급 스틸스포크 대비 36% 이상 가벼우면서도 20% 이상 높은 강성 및 인장강도를 가집니다.
모든 카본림은 공통적으로 노면의 충격과 진동을 견뎌내야하지만, 스포크가 조립되는 부분은 추가로 100kgf가 넘는 장력을 견뎌야합니다. LFR은 스포크 패턴에 최적화된 카본 섬유 적층방식으로, 스포크 부분은 추가 카본 섬유로 강화하고 나머지 부분은 더 얇은 UD 카본층으로 제작해 이상적인 강성과 승차감 그리고 경량화를 동시에 달성합니다. 이러한 림 제조방식을 휠랩에서는 LFR로 부르며, LFR이 적용된 DAAP rim은 50mm 튜블러와 튜블리스 휠셋이 각각 1058g과 1228g, 65mm 튜블리스 휠은 1338g에 불과합니다.
LFR (Local Fiber Reinforcement)모든 카본림은 공통적으로 노면의 충격과 진동을 견뎌내야하지만, 스포크가 조립되는 부분은 추가로 100kgf가 넘는 장력을 견뎌야합니다. LFR은 스포크 패턴에 최적화된 카본 섬유 적층방식으로, 스포크 부분은 추가 카본 섬유로 강화하고 나머지 부분은 더 얇은 UD 카본층으로 제작해 이상적인 강성과 승차감 그리고 경량화를 동시에 달성합니다. 이러한 림 제조방식을 휠랩에서는 LFR로 부르며, LFR이 적용된 DAAP rim은 50mm 튜블러와 튜블리스 휠셋이 각각 1058g과 1228g, 65mm 튜블리스 휠은 1338g에 불과합니다.
림이 높을수록 측풍에서 불안할까요? 측풍영향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된 휠랩의 하이림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DAAP rim 65mm의 림은 측풍에서 놀랍게도 DAAP rim 50mm보다 약간 더 안정적인 컨트롤을 선사하며, 이는 31mm 외부폭과 작은 곡률반경의 스포크베드면을 가지는 림 덕분에 가능합니다. 더 에어로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측풍에서도 안정적인 핸들링입니다.
측풍 컨트롤림이 높을수록 측풍에서 불안할까요? 측풍영향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된 휠랩의 하이림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DAAP rim 65mm의 림은 측풍에서 놀랍게도 DAAP rim 50mm보다 약간 더 안정적인 컨트롤을 선사하며, 이는 31mm 외부폭과 작은 곡률반경의 스포크베드면을 가지는 림 덕분에 가능합니다. 더 에어로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측풍에서도 안정적인 핸들링입니다.
타이어 무게와 구름저항, 공기저항과 측풍영향, 편안함과 경쾌함, 코너링과 반발력, 타이어 호환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 이 모두를 고려했을 때, 휠랩이 결론지은 최적의 림브레이크 휠의 솔루션은 내부폭 21mm의 튜블리스/클린처입니다. 튜블리스 버전의 휠들은 끝부분이 뜨지 않도록 림테이프가 부착되고, 튜블리스 밸브가 세팅된 상태로 출고됩니다.
튜블리스, 림 최적화타이어 무게와 구름저항, 공기저항과 측풍영향, 편안함과 경쾌함, 코너링과 반발력, 타이어 호환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 이 모두를 고려했을 때, 휠랩이 결론지은 최적의 림브레이크 휠의 솔루션은 내부폭 21mm의 튜블리스/클린처입니다. 튜블리스 버전의 휠들은 끝부분이 뜨지 않도록 림테이프가 부착되고, 튜블리스 밸브가 세팅된 상태로 출고됩니다.
휠랩의 모든 제품의 생산은 천소산 대표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이후 대표의 최종 검수를 거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국내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DAAP rim은 5년 동안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최대 3회까지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QC, 워런티휠랩의 모든 제품의 생산은 천소산 대표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이후 대표의 최종 검수를 거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국내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DAAP rim은 5년 동안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최대 3회까지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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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교한 정답을 향해DAAP rim의 허브는 최상의 성능을 위해 각 림높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50mm와 65mm 휠에는 각각 다른 종류의 허브셋이 적용되며, 이는 각 림이 허용하는 최대 스포크 버팀각(bracing angle)을 고려한 최적의 설계입니다. 이러한 휠랩의 허브는 최고수준의 측면강성과 승차감,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항상 한 방향으로 구르는 휠셋. 시속 40 km로 주행 시 스포크의 바깥쪽 부분은이 위쪽을 지날 때에 시속 70 km가 넘는 속력으로 바람을 가르며 큰 공기저항을 발생시킵니다. 이를 고려하여 설계된 휠랩의 방향성 카본-티타늄 스포크는 빠른 속력의 공기가 먼저 닿는 부분(leading edge)과 그 반대쪽(trailing edge)이 다른 형상이며, NACA 에어로 프로파일을 출발점으로 설계되어 기존의 대칭형 카본 스포크들에 비해 낮은 공기저항을 가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나사산 부분은 스틸이 아닌 티타늄합금으로 만들어져 최상급 스틸스포크 대비 36% 이상 가벼우면서도 20% 이상 높은 강성 및 인장강도를 가집니다.
휠랩 카본-티타늄 스포크항상 한 방향으로 구르는 휠셋. 시속 40 km로 주행 시 스포크의 바깥쪽 부분은이 위쪽을 지날 때에 시속 70 km가 넘는 속력으로 바람을 가르며 큰 공기저항을 발생시킵니다. 이를 고려하여 설계된 휠랩의 방향성 카본-티타늄 스포크는 빠른 속력의 공기가 먼저 닿는 부분(leading edge)과 그 반대쪽(trailing edge)이 다른 형상이며, NACA 에어로 프로파일을 출발점으로 설계되어 기존의 대칭형 카본 스포크들에 비해 낮은 공기저항을 가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나사산 부분은 스틸이 아닌 티타늄합금으로 만들어져 최상급 스틸스포크 대비 36% 이상 가벼우면서도 20% 이상 높은 강성 및 인장강도를 가집니다.
모든 카본림은 공통적으로 노면의 충격과 진동을 견뎌내야하지만, 스포크가 조립되는 부분은 추가로 100kgf가 넘는 장력을 견뎌야합니다. LFR은 스포크 패턴에 최적화된 카본 섬유 적층방식으로, 스포크 부분은 추가 카본 섬유로 강화하고 나머지 부분은 더 얇은 UD 카본층으로 제작해 이상적인 강성과 승차감 그리고 경량화를 동시에 달성합니다. 이러한 림 제조방식을 휠랩에서는 LFR로 부르며, LFR이 적용된 DAAP rim은 50mm 튜블러와 튜블리스 휠셋이 각각 1058g과 1228g, 65mm 튜블리스 휠은 1338g에 불과합니다.
LFR (Local Fiber Reinforcement)모든 카본림은 공통적으로 노면의 충격과 진동을 견뎌내야하지만, 스포크가 조립되는 부분은 추가로 100kgf가 넘는 장력을 견뎌야합니다. LFR은 스포크 패턴에 최적화된 카본 섬유 적층방식으로, 스포크 부분은 추가 카본 섬유로 강화하고 나머지 부분은 더 얇은 UD 카본층으로 제작해 이상적인 강성과 승차감 그리고 경량화를 동시에 달성합니다. 이러한 림 제조방식을 휠랩에서는 LFR로 부르며, LFR이 적용된 DAAP rim은 50mm 튜블러와 튜블리스 휠셋이 각각 1058g과 1228g, 65mm 튜블리스 휠은 1338g에 불과합니다.
림이 높을수록 측풍에서 불안할까요? 측풍영향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된 휠랩의 하이림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DAAP rim 65mm의 림은 측풍에서 놀랍게도 DAAP rim 50mm보다 약간 더 안정적인 컨트롤을 선사하며, 이는 31mm 외부폭과 작은 곡률반경의 스포크베드면을 가지는 림 덕분에 가능합니다. 더 에어로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측풍에서도 안정적인 핸들링입니다.
측풍 컨트롤림이 높을수록 측풍에서 불안할까요? 측풍영향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된 휠랩의 하이림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DAAP rim 65mm의 림은 측풍에서 놀랍게도 DAAP rim 50mm보다 약간 더 안정적인 컨트롤을 선사하며, 이는 31mm 외부폭과 작은 곡률반경의 스포크베드면을 가지는 림 덕분에 가능합니다. 더 에어로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측풍에서도 안정적인 핸들링입니다.
타이어 무게와 구름저항, 공기저항과 측풍영향, 편안함과 경쾌함, 코너링과 반발력, 타이어 호환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 이 모두를 고려했을 때, 휠랩이 결론지은 최적의 림브레이크 휠의 솔루션은 내부폭 21mm의 튜블리스/클린처입니다. 튜블리스 버전의 휠들은 끝부분이 뜨지 않도록 림테이프가 부착되고, 튜블리스 밸브가 세팅된 상태로 출고됩니다.
튜블리스, 림 최적화타이어 무게와 구름저항, 공기저항과 측풍영향, 편안함과 경쾌함, 코너링과 반발력, 타이어 호환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 이 모두를 고려했을 때, 휠랩이 결론지은 최적의 림브레이크 휠의 솔루션은 내부폭 21mm의 튜블리스/클린처입니다. 튜블리스 버전의 휠들은 끝부분이 뜨지 않도록 림테이프가 부착되고, 튜블리스 밸브가 세팅된 상태로 출고됩니다.
휠랩의 모든 제품의 생산은 천소산 대표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이후 대표의 최종 검수를 거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국내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DAAP rim은 5년 동안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최대 3회까지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QC, 워런티휠랩의 모든 제품의 생산은 천소산 대표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이후 대표의 최종 검수를 거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국내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DAAP rim은 5년 동안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최대 3회까지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상세사양
DAAP rim 튜블리스
브레이크 타입 | 림브레이크 |
림 높이 | 50 mm 튜블리스&클린처 |
림 너비 | 내부 21.0 mm 외부 28.4 mm |
무게 | 1228 g (림 테잎 제외, XDR 및 시마노바디 동일) |
스포크 | 카본-티타늄 에어로 블레이드 (정렬, 교체 가능) |
니플 | R9 알로이 히든 |
최대허용하중 | 98 kg (라이더 + 자전거) |
최대공기압 | 110 psi |
구성품 | 튜블리스 림 테잎 세팅된 휠셋, 튜블리스 밸브 2 ea 휠랩 티타늄 큐알 1세트, 전용 브레이크 패드 1세트 |
보증 | 5년 (Support > Warranty 참조) |
DAAP rim 튜블러
브레이크 타입 | 림브레이크 |
림 높이 | 50 mm 튜블러 |
림 너비 | 외부 28.4 mm |
무게 | 1058 g (XDR 및 시마노바디 동일 ) |
스포크 | 카본-티타늄 에어로 블레이드 (정렬, 교체 가능) |
니플 | R9 알로이 히든 |
최대허용하중 | 107 kg (라이더 + 자전거 무게) |
최대공기압 | 130 psi |
구성품 | 밸브익스텐더 1세트, 휠랩 티타늄 큐알 1세트, 전용 브레이크 패드 1세트 |
보증 | 5년 (Support > Warranty 참조) |
DAAP rim 65
브레이크 타입 | 림브레이크 |
림 높이 | 65 mm 튜블리스&클린처 |
림 너비 | 내부 21.0 mm 외부 31.0 mm |
무게 | 1338 g (림 테잎 제외, XDR 및 시마노바디 동일) |
스포크 | 카본-티타늄 에어로 블레이드 (정렬, 교체 가능) |
니플 | RX10 알로이 히든 |
최대허용하중 | 103 kg (라이더 + 자전거) |
최대공기압 | 110 psi |
구성품 | 튜블리스 림 테잎 세팅된 휠셋, 튜블리스 밸브 2 ea 휠랩 티타늄 큐알 1세트, 전용 브레이크 패드 1세트 |
보증 | 5년 (Support > Warranty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