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mm 림높이에 21mm/31.2mm 의 내/외부 폭.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 disc는 21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들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31.2 mm의 외부 폭 및 특별히 설계된 림 형상으로 강한 측풍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조향이 가능합니다.
최적화된 림 디자인65mm 림높이에 21mm/31.2mm 의 내/외부 폭.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 disc는 21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들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31.2 mm의 외부 폭 및 특별히 설계된 림 형상으로 강한 측풍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조향이 가능합니다.
급제동 시 안전을 위해 총 많은 스포크가 사용되는 디스크브레이크 휠셋에서 스포크의 공기저항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ORTAH 65에 쓰인 에어로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스포크급제동 시 안전을 위해 총 많은 스포크가 사용되는 디스크브레이크 휠셋에서 스포크의 공기저항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ORTAH 65에 쓰인 에어로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전용 설계 허브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휠랩의 모든 제품 생산은 창립자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뒤 창립자가 휠빌딩 최종 검수를 마무리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ORTAH는 2년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무상수리와 보상판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QC, 워런티휠랩의 모든 제품 생산은 창립자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뒤 창립자가 휠빌딩 최종 검수를 마무리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ORTAH는 2년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무상수리와 보상판매를 제공합니다.
65mm 림높이에 21mm/31.2mm 의 내/외부 폭.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 disc는 21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들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31.2 mm의 외부 폭 및 특별히 설계된 림 형상으로 강한 측풍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조향이 가능합니다.
최적화된 림 디자인65mm 림높이에 21mm/31.2mm 의 내/외부 폭.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 disc는 21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들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31.2 mm의 외부 폭 및 특별히 설계된 림 형상으로 강한 측풍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조향이 가능합니다.
급제동 시 안전을 위해 총 많은 스포크가 사용되는 디스크브레이크 휠셋에서 스포크의 공기저항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ORTAH 65에 쓰인 에어로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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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전용 설계 허브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휠랩의 모든 제품 생산은 창립자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방대한 양의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뒤 창립자가 휠빌딩 최종 검수를 마무리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ORTAH는 2년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대회 출전 중 손상을 입은 경우에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무상수리와 보상판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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