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옳다, 올타.

진지한 로드바이크 라이더를 위한 휠셋의 정석

 가장 빠른 휠을 위한 공학적으로 옳은 솔루션의 결정체. 

SPEED ENGINEERED, ORTAH [올타]


50 mm / 1190 g / ₩2,6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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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mm / 1389 g / ₩2,6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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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77, 뒤80 mm / 1529 g / ₩2,790,000

뒤 디스크 /1050 g /  ₩2,6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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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된 림 디자인

50/65/77 mm 림높이에 각각 28.4/31.2/34.5 mm의 외부 폭, 특별히 설계된 림 단면형상으로 림 높이에 상관없이 측풍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는 21~23 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거의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최적화된 림 디자인50/65/77 mm 림높이에 각각 28.4/31.2/34.5 mm의 외부 폭, 특별히 설계된 림 단면형상으로 림 높이에 상관없이 측풍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는 21~23 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거의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가장 빠른 스포크

ORTAH에 쓰인 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와 카본/티타늄/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스포크ORTAH에 쓰인 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와 카본/티타늄/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전용 설계 허브

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 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전용 설계 허브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 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데이터, QC, 워런티

휠랩의 모든 제품 생산은 창립자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수많은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뒤 창립자가 휠빌딩의 최종검수를 진행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의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합니다. ORTAH는 2년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Support > Warranty 참조).

데이터, QC, 워런티휠랩의 모든 제품 생산은 창립자가 총괄합니다. 개발단계부터 사전에 수많은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며, 각 파츠 생산단계 QC를 완료한 뒤 창립자가 휠빌딩의 최종검수를 진행합니다. 워런티가 필요없을 정도의 완성도를 지향하지만,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어떤 업체보다 신속한 대응을 약속합니다. ORTAH는 2년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Support > Warranty 참조).

최적화된 림 디자인

50/65/77 mm 림높이에 각각 28.4/31.2/34.5 mm의 외부 폭, 특별히 설계된 림 단면형상으로 림 높이에 상관없이 측풍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는 21~23 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거의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최적화된 림 디자인50/65/77 mm 림높이에 각각 28.4/31.2/34.5 mm의 외부 폭, 특별히 설계된 림 단면형상으로 림 높이에 상관없이 측풍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팀 Sooty Smith(실업팀)와 WHEELLAB.&SMITH팀(동호인 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ORTAH는 21~23 mm 내부 폭의 훅 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되는 거의 모든 25c~28c 레이스 타이어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림 폭입니다.

가장 빠른 스포크

ORTAH에 쓰인 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와 카본/티타늄/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스포크ORTAH에 쓰인 스포크는 매우 공기저항이 낮은 에어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와 카본/티타늄/스틸 스포크를 특별주문하여 림과 만나기 직전까지 에어로 블레이드가 유지됩니다. 히든니플을 사용하여 일반 니플과 일반 CX-ray 또는 Wing20으로 빌딩된 것과 비교하여 스포크에서만 시속 45 km에서 3 W 이상, (시속 30 km에서 약 1 W)의 파워절감이 가능합니다.

전용 설계 허브

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 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전용 설계 허브ORTAH의 허브는 앞 20홀, 뒤 24홀의 전용 허브이며, 매우 에어로한 스포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급제동 시 걸리는 3000 W가 넘는 순간제동 파워를 소화할 수 있으면서도 공기저항이 작은 앞허브, 강한 어택과 스프린트 시의 구동토크 전달 및 측면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허브 플랜지가 적용된 뒷 허브로 이루어집니다. 라쳇은 3파울 방식으로 매우 낮은 저항과 긴 정비주기를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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