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속 45 km기준. https://www.bikeradar.com/features/tech/best-value-aero-upgrades/의 윈드터널 결과에 따르면 핸들바가 40 cm에서 36 cm로 4 cm 좁아지면 시속 35 km에서 2.43 W의 차이이며, 이는 시속 45 km에서 5.1 W 이상의 차이에 해당됩니다. V-wing의 후드 마운팅 폭은 여기서 4 cm가 더 좁으며, V형태의 탑으로 매우 길고 얇은 익현(Chord)과 양끝 베이스의 Aero Pod를 고려하면 10 W 이상의 차이가 납니다. 이는 올해 내에 벨로드롬에서 검증 예정 입니다.
*V-wing에는 유바(클립온 TT바 등)를 장착할 수 없습니다.
S5용 V-wing은 S5 전용 유바의 클램프와 핸들바의 모양이 맞지 않기 때문에 장착이 불가능합니다.
일반 스템용은 파손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파손시 휠랩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서벨로 S5용
일반스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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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신 상품유형에 따라 3~7일(일반 상품)에서 최대 40일(커스텀 오더 등)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속 45 km기준. https://www.bikeradar.com/features/tech/best-value-aero-upgrades/의 윈드터널 결과에 따르면 핸들바가 40 cm에서 36 cm로 4 cm 좁아지면 시속 35 km에서 2.43 W의 차이이며, 이는 시속 45 km에서 5.1 W 이상의 차이에 해당됩니다. V-wing의 후드 마운팅 폭은 여기서 4 cm가 더 좁으며, V형태의 탑으로 매우 길고 얇은 익현(Chord)과 양끝 베이스의 Aero Pod를 고려하면 10 W 이상의 차이가 납니다. 이는 올해 내에 벨로드롬에서 검증 예정 입니다.
*V-wing에는 유바(클립온 TT바 등)를 장착할 수 없습니다.
S5용 V-wing은 S5 전용 유바의 클램프와 핸들바의 모양이 맞지 않기 때문에 장착이 불가능합니다.
일반 스템용은 파손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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