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속 45 km기준. https://www.bikeradar.com/features/tech/best-value-aero-upgrades/의 윈드터널 결과에 따르면 핸들바가 40 cm에서 36 cm로 4 cm 좁아지면 시속 35 km에서 2.43 W의 차이이며, 이는 시속 45 km에서 5.1 W 이상의 차이에 해당됩니다. V-wing의 후드 마운팅 폭은 여기서 4 cm가 더 좁으며, V형태의 탑으로 매우 길고 얇은 익현(Chord)과 양끝 베이스의 Aero Pod를 고려하면 10 W 이상의 차이가 납니다. 이는 올해 내에 벨로드롬에서 검증 예정 입니다.
Cervelo S5(2023)용 275 g: 현재 주문시 2025년 3월 15일경 발송
서벨로 S5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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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속 45 km기준. https://www.bikeradar.com/features/tech/best-value-aero-upgrades/의 윈드터널 결과에 따르면 핸들바가 40 cm에서 36 cm로 4 cm 좁아지면 시속 35 km에서 2.43 W의 차이이며, 이는 시속 45 km에서 5.1 W 이상의 차이에 해당됩니다. V-wing의 후드 마운팅 폭은 여기서 4 cm가 더 좁으며, V형태의 탑으로 매우 길고 얇은 익현(Chord)과 양끝 베이스의 Aero Pod를 고려하면 10 W 이상의 차이가 납니다. 이는 올해 내에 벨로드롬에서 검증 예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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