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저항에 대한 집착, 그리고 결과물.
누구보다 빠른 주행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
77mm + 80mm / ₩2,790,000 (앞/뒤 따로 구매 가능)
77mm + disc/ 디스크 / ₩3,980,000 (앞/뒤 따로 구매 가능)
높은 프로파일 휠셋에서 라이더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측풍에서의 안정성입니다. ORTAH 77 disc의 앞 림은 22.5mm / 34.5mm의 내/외부폭을, D7과 L7은 21mm / 31mm의 내/외부폭을 가지며 정교하게 설계된 림 형상으로 측풍 안정성을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50mm 휠셋과 비교해서 체감할 수 있을정도로 빠르면서도 더욱 높은 수준의 측풍 안정성을 지니는 앞 림은 휠랩 역사상 가장 진보한 형태의 설계입니다.
측풍영향의 최소화높은 프로파일 휠셋에서 라이더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측풍에서의 안정성입니다. ORTAH 77 disc의 앞 림은 22.5mm / 34.5mm의 내/외부폭을, D7과 L7은 21mm / 31mm의 내/외부폭을 가지며 정교하게 설계된 림 형상으로 측풍 안정성을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50mm 휠셋과 비교해서 체감할 수 있을정도로 빠르면서도 더욱 높은 수준의 측풍 안정성을 지니는 앞 림은 휠랩 역사상 가장 진보한 형태의 설계입니다.
휠셋의 공기저항을 최소화시키려면 작은 요소들까지 빠짐없이 고민해야합니다. ORTAH TT의 앞 허브는 이 디테일을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중요한 요소로 공기역학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유려한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에어로 허브휠셋의 공기저항을 최소화시키려면 작은 요소들까지 빠짐없이 고민해야합니다. ORTAH TT의 앞 허브는 이 디테일을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중요한 요소로 공기역학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유려한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보이는 스틸 스포크들도 분명히 인장강도, 공기역학 성능에서의 차이가 존재하며 니플과의 조합까지 고려해야합니다. ORTAH TT의 에어로 스포크는 히든 니플을 사용하면서도, 니플홀 바로 직전까지 에어로 프로파일이 유지되는 특별한 스포크를 통해 비교할수 없는 에어로 디테일을 완성시켰습니다.
가장 빠른 스포크비슷하게 보이는 스틸 스포크들도 분명히 인장강도, 공기역학 성능에서의 차이가 존재하며 니플과의 조합까지 고려해야합니다. ORTAH TT의 에어로 스포크는 히든 니플을 사용하면서도, 니플홀 바로 직전까지 에어로 프로파일이 유지되는 특별한 스포크를 통해 비교할수 없는 에어로 디테일을 완성시켰습니다.
높은 프로파일 휠셋에서 라이더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측풍에서의 안정성입니다. ORTAH 77 disc의 앞 림은 22.5mm / 34.5mm의 내/외부폭을, D7과 L7은 21mm / 31mm의 내/외부폭을 가지며 정교하게 설계된 림 형상으로 측풍 안정성을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50mm 휠셋과 비교해서 체감할 수 있을정도로 빠르면서도 더욱 높은 수준의 측풍 안정성을 지니는 앞 림은 휠랩 역사상 가장 진보한 형태의 설계입니다.
측풍영향의 최소화높은 프로파일 휠셋에서 라이더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측풍에서의 안정성입니다. ORTAH 77 disc의 앞 림은 22.5mm / 34.5mm의 내/외부폭을, D7과 L7은 21mm / 31mm의 내/외부폭을 가지며 정교하게 설계된 림 형상으로 측풍 안정성을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50mm 휠셋과 비교해서 체감할 수 있을정도로 빠르면서도 더욱 높은 수준의 측풍 안정성을 지니는 앞 림은 휠랩 역사상 가장 진보한 형태의 설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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